About Atelier TwowHeels

2018. 10. 30. 00:29Education 정보


Twowheels 는 두개의 바퀴를 의미합니다.
우리말로는 수레를 의미합니다.

일상의 작은 한 모퉁이를 포슬린 페인팅으로 인해 얻은 작은 기쁨과 회복이 삶을 더욱 풍성하게 되고
투힐스아뜰리에 오시는 분들은 또 하나의 바퀴가 되어
저와 페인팅을 하면서 수레 같은 존재로 함께 동역하는 사이가 되길 바랍니다.
또한  어지러운 마음이 힐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은 정통 유럽피안 포슬린 페인팅 아뜰리에입니다.

포슬린 페인팅은 백색의 도자기 위에 고운 가루형태의 물감에 오일을 섞어 원하는 그림을 그린 후 750~850' C의 저온의 특수 가마를 이용해 소성하여 완성되는 공예를 말합니다.
아뜰리에투힐스는 학원이 아닙니다. 장식 미술 중 가장 아름다운 포슬린 페인팅을 통해 마음을 서로 전하고 서로의 아름다운 " 다름" 을 존중하는 교류의 장이자 창의적인 예술 활동을 하는 곳입니다. 편안하고 자유로움속에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공간이 가능한 것은 그 안에서 서로 예의를 지키고 적정선을 지켜주신다는 믿음을 전제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약후 방문해 주세요.

아뜰리에 투힐스는 100% 사전예약제 입니다. 수업 중에는 동시 상담을 해드리기가 어렵고, 수업사이 잠시 재충전의 시간도 필요합니다. 미리 시간예약을 하고 오시면 따뜻한 차와 함께 아뜰리에 내부를 자세히 구경하 실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입금 순차 예약 시스템

최대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모든 분들의 개인 사정과 편의를 배려해 드리려 노력하지만 신뢰한만큼 약속이 지켜지지 않아 오랫동안 대기중인 다른 분들께 피해를 주는 상황들이 발생하지 않기 위해 입금 후 클라스 예약완료 & 당일 취소 환불 불가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수업시간 안내 및 월1회 4개월 정규 클래스 신설

정규 클래스 : 주 1회 한달 4회 / 월 1회 4개월권 원데이 클래스 : 예약 가능 날짜 개별 문의
결석시 해당 달안의 다른요일로 보강하며 그 달의 클래스권은 그달로 사용 소멸됩니다. 월1회 클래스 사전 예약 후 사용 가능하고, 4개월내 사용되지 않은 클래스권은 소멸됩니다.


Atelier TwowHeels

T. +82.(0)10 7574 7179

Http://twowheels.tistroy.com

instagram @twowheelsui

Kakao Plus Friends 아뜰리에 투힐스